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구매 후기

상품 구매 후기

일주일사용후기

강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백스테이에서 서류가방 및 백팩, 클러치 구매하여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광고가 엄청 보이네요 ㅎㅎ 제가 시계는 진짜 좋은걸로 차자는 주의인데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의 시계가 보여서


정말 호기심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이라.. 거기에 오토메틱.. 솔직히 큰기대 안하고 구매했습니다.


우선 배송받고 놀란점은 스트랩가죽이 부드럽고 고급스런 색감과 느낌이 납니다.


안쪽의 무브먼트 움직이는게 보이기때문에 본체도 고급스러운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글라스가 부딪치면 기스가 잘 날거같긴합니다.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한 퀄리티이네요.


일주일 사용결과 시간은 잘맞는 편이고 태엽을 감아놓으니 풀어놔도 하루이상은 작동이 잘됩니다.


멈추면 시간을 다시 맞춰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이건 명품시계도 마찬가지니까요 ㅎㅎ


제가 iwc시계를 평소에 차는데 솔직히 외관상으로는 큰차이 없네요 ㅎㅎ 이게 대박인겁니다. 150만원짜리랑 비슷한 외관..


좀더 써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는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주변에 지인들도 비싼시계로 보네요 ㅎㅎ


참고하시라고 사진하나 첨부합니다. 정말 이런거 귀찮아서 잘안쓰는데.. 좋은상품을 보내주신 백스테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작성해봅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