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구매 후기

상품 구매 후기

모처럼만에 좋은 가방을 찾은 것 같아 좋습니다.

김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M 사이즈를 샀다는 것을 미리 고지하고 글을 시작합니다.


용량도 일반 책가방에 비해 확실히 크고 제가 원하는 곳에 수납공간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참 좋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한 후기 겸 구매하시기 전 꼭 염두해두셔야 할 부분이 몇가지 있어 글을 남깁니다.


특히나 사이즈 M과 L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결정할 수 있는 근거를 좀 제시해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첫째로 사이즈와 수납공간


사이즈는 분명 보통의 책가방보다 큽니다. 거의 180도로 가방을 열면 계속계속 넣을 수 있을 것만 같은 사이즈 입니다.


저는 현재 태블릿수납과 물통넣는 공간을 제외한 모든 수납공간을 활용하고 있고 꽤나 높은 만족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M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내부 용량이 무척이나 넉넉하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둘째 활용도


이전에도 언급했지만 저는 태블릿수납칸과 물통넣는 공간을 제외한 모든 수납공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180도로 열어버리면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물건들을 쌓을 수 있고, 동봉된 파우치를 (모양이 안예쁩니다...그래서 저는 쓰지 않지만) 활용하신다면 공간 활용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 가방을 고등, 대학교 등하교 가방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아예 선택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간 자체가 전공책이나 기타 유인물철 같은걸 쉽게 넣고 뺄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서 분명히 불편함을 느끼실것입니다.


제일 활용하기 좋은 형태는 평소에 파우치 등으로 물건을 잘 구획해서 다니시는 분들, 그리고 단기 출장 등으로 옷가지들 챙겨서 여기저기 돌아다니셔야 하는 분들이 유용하게 쓰실 거 같습니다.


셋째 모양


진짜 좋았던 것은 가방의 모양이 망가지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가방 사면 제일 윗부분이 누가 때린것 마냥 쑥 들어가 버리는데 이 가방은 이미 라인이 다 봉합되어 있어서 모양 무너질 일은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가로, 세로, 높이 비율도 적당해서 멘 상태로 거울 보면 괜히 기분 좋습니다.


제껀 M 사이즈 입니다만 5~6cm 더 큰 L 사이즈는 좀 군장같은 느낌을 받을것 같기도 하네요... 좀 많이 커보일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무게


분명히 가방 자체 무게는 존재합니다만 어깨에 메는 라인 자체가 꽤나 안정적이라서 무겁다는 느낌은 받지 않습니다.


좀 당겨 멘다는 느낌으로 끈 조절하시면 거의 메지 않은 것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후기는 요정도로 마무리하고 사이즈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첨언 하나 하고 끝내겠습니다.



※사이즈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


이 가방을 구매하는 목적이 확실하다면(여행용, 출퇴근용 등) 사이즈는 들고다닐 용량에 맞추시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분명히 위에서 언급했지만 등하교용 책가방으로는 부적합하다는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175cm의 신장을 가진 저에게도 M사이즈의 가방은 좀 크다는 느낌입니다.


젠더 감수성이 부족한 저는 여성들에게 L사이즈를 추천할 순 없다는 결론이네요. 여성분들 쓰시겠다면 무조건 M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L 사이즈는 진짜 여행이나 평소에 때려넣을 짐이 정말 많으신 분 아니고는 굳이 선택할 매력은 없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안써봤지만 M 사용의 경험으로...)




후기는 이정도로 마무리하죠.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여러분의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안녕.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5054 백스테이 MR0037B 마크라이든 스마트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백팩 사이즈 적당하고 좋습니다 ... HIT 서용**** 2024-03-26 105
104945 백스테이 MR0037B 마크라이든 스마트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백팩 미쳤다.. 최고다.. 이 값... HIT 서동**** 2024-03-20 307
104922 백스테이 MR0037B 마크라이든 스마트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백팩 생각보다 가방이 커서 놀랐습... HIT 김정**** 2024-03-19 353
104521 백스테이 MR0037B 마크라이든 스마트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백팩 만족 HIT 네이**** 2024-03-01 1146
104499 백스테이 MR0037B 마크라이든 스마트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백팩 선물 받으신분이 좋 다고 ... HIT 신문**** 2024-02-29 1146

SEARCH
검색